2020-05-27 20:35 (수)
OK저축은행, ‘금융사신’ 후속편 읏맨 TV광고 온에어
OK저축은행, ‘금융사신’ 후속편 읏맨 TV광고 온에어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10.0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저축은행이 1일부터 TV광고 신규 후속편 방영을 시작한다. (이미지=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1일부터 TV광고 신규 후속편 방영을 시작한다. (이미지= OK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최근 저축은행 업계는 친근한 이미지를 통해 대중적인 기업 인지도를 높이고자 2030 젊은 세대를 겨냥한 이색적인 행보를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런 가운데 OK저축은행은 자사 캐릭터 ‘읏맨’이 출연한 TV광고 ‘금융사신(四神)’ 시리즈 후속편 방영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초부터 OK저축은행은 건전한 금융생활을 저해하는 신들을 물리치는 읏맨의 활약상을 통해 금융 기업으로서의 공익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이번 OK저축은행 TV광고는 읏맨이 경기를 침체시키고 대책 없는 노후를 조장하는 금융사신들로부터 사람들을 지켜낸다는 내용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다소 심각할 수 있는 생활 곳곳의 금융 걱정거리를 읏맨만의 유쾌한 해법으로 풀어내는 스토리를 통해 OK저축은행이 국민의 올바른 금융생활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좀 더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신규 광고 전편은 OK저축은행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서, 배우 엄기준이 출연한 전체 영상은 읏맨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