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2 21:45 (금)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공유형 인맥적금’ 출시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공유형 인맥적금’ 출시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10.0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가 친구, 지인, 가족들과 함께 저축하는 공유형 ‘인맥적금’을 선보인다. (이미지=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가 친구, 지인, 가족들과 함께 저축하는 공유형 ‘인맥적금’을 선보인다. (이미지= SBI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SBI저축은행은 ‘사이다뱅크’가 지인들과 함께 저축하며 우대금리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유형 적금상품인 ‘인맥적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인맥적금은 휴대전화 연락처에 있는 지인이 상품에 가입할 경우 본인은 물론 지인도 함께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2개월 만기 정기적금 상품으로, 월 납입금 최대 30만원, 약정금리 2.5%에 1명당 0.2%포인트, 최대 5명까지 인맥우대금리 1.0%를 적용해 3.5%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별도 추천‧소개 없이 휴대폰 연락처 지인이 가입하는 것만으로도 자동으로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중도해지 시에도 기본금리 100%를 제공해 중도해지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불이익을 최소화했다.

SBI저축은행 마케팅총괄 유현국 상무이사는 “인맥적금은 가족, 지인, 친구들과 함께 저축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라며 “거래실적조건이나 추천 행위를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다뱅크는 신상품 출시와 함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가입고객의 인맥 중 가장 먼저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100명을 매일 선정해 커피 쿠폰 5매를 증정하는 ‘내가 먼저! 최초 가입자 리워드’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15일까지 가입 고객 중 가장 많은 인맥을 보유한 고객 10명을 선정해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최고의 인맥왕 선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