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13:30 (목)
NH농협카드, 생활업종·쇼핑 특화 ‘조아카드’ 3종 출시
NH농협카드, 생활업종·쇼핑 특화 ‘조아카드’ 3종 출시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10.1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카드가 조아카드 시리즈 3종을 내놨다. (사진= NH농협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NH농협카드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조아카드’ 시리즈 3종 △적립조아 △할인조아 △쇼핑조아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심플한 혜택이 특징인 ‘적립조아 카드’는 국내가맹점 이용 시 전월실적과 건당 이용금액에 따라 0.5~1.2% TOP포인트를, 해외의 경우 전월실적에 따라 1.0~1.5%를 적립해준다. 만약 해외가맹점에서 10만원이 넘는 금액을 1건 이상 이용 시 연 1회 제공하는 ‘감사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통해 5000포인트 추가적립도 가능하다.

‘할인조아 카드’는 7대 업종 생활할인 서비스를 통해 일상생활에 밀접한 업종에서 집중적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영화 △커피 △온라인쇼핑 △편의점 업종 이용 시 건당 최대 2000원까지 청구할인해주며 △전 주유소(리터당 60원) △대형마트(5%) △대중교통(건당 100원)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의 월 통합할인한도는 전월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이다. 이외에도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를 통해 에버랜드 50% 할인 등 전국 주요 놀이공원 이용권 할인 및 무료입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쇼핑 특화상품인 ‘쇼핑조아 카드’는 이용액의 5%를 청구할인해준다. 월 통합할인한도는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이다. 할인 서비스는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 총 4종을 이용하거나 쇼핑 할인 가맹점인 △온라인 쇼핑몰 △헬스&뷰티 △백화점 이용 시 제공한다.

페이 결제 및 쇼핑 할인 가맹점을 제외한 전 가맹점에서도 전월실적 및 할인한도 없이 0.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심플함과 동시에 페이와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출시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신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올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