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5 06:35 (금)
한화생명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실시
한화생명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실시
  • 대한금융신문
  • 승인 2019.10.1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은 2019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9일 오후 3시까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분야는 영업관리, 경영지원, 글로벌, 상품계리, 자산운용, 디지털 등 총 6개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심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이다. 오는 12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하고, 최종합격자는 내년 1월초 입사하게 된다.

서류심사가 면제되는 특별전형도 있다. ‘한화생명 63초 자기소개 동영상 특별전형’은 지원자가 직접 제작한 63초 분량의 동영상으로 서류 심사를 대체한다. 

지원자는 자기소개서 대신 자신만의 방식으로 지원동기, 직무 관련 역량, 입사 후 포부 등을 동영상을 통해 표현하면 된다. 일반전형과의 복수지원은 불가능하다.

또 한화생명과 관련한 행사 및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지원자들도 서류전형은 면제다. 한화생명 글로벌 인턴십 중 활동우수자, 한화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 중 우수활동자, 한화 Dreamplus Travel Creator 중 우수활동자로 선정된 자 등이 해당한다.

일반직 신입사원 전형과 별도로 한화생명은 최근 채용 연계형 인턴 전형을 실시했다. 지난 8월 한달간 현업에 배치돼 인턴십 프로그램을 이수했고, 임원면접을 거쳐 지난달 말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