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KB와 함께하는 가을별빛 낭만캠핑’에 참여한 참가자들.(사진=KB국민은행)
19일 진행된 ‘KB와 함께하는 가을별빛 낭만캠핑’ 현장 모습.(사진=KB국민은행)

<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충북 괴산 코오롱캠핑파크에서 수출입거래 기업의 임직원 및 가족 200여명을 초청해 ‘KB와 함께하는 가을별빛 낭만캠핑’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KB와 함께하는 가을별빛 낭만캠핑은 자연 속에서 가족과 소통하며 힐링할 수 있는 KB국민은행의 차별화된 고객초청 행사다.

이 행사는 매년 봄, 가을 시즌에 2회 개최되며 가족 맞춤 행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열린 행사에서는 경품 게임부터 숲 속을 걸으며 가족간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별빛트래킹 등 가족들이 서로 교감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참석자 중 한 고객은 “늘 바쁜 업무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지 못해 미안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며 “정성스러운 식사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까지 챙겨주는 KB국민은행의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수출입 기업을 지원하는 다양한 금융 상품–서비스 제공에서 더 나아가 KB와 함께하는 낭만캠핑과 같은 차별화된 이벤트를 선보이며 수출입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