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QR결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BC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BC카드는 편의점에서 QR결제를 통한 샌드위치와 햄버거 등을 반값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말까지 두 달간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샌드위치·햄버거, 카페25 아메리카노를 ‘BC 페이북 QR결제’로 이용 시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BC카드에서 연말까지 진행하는 ‘매일매일 500원 하루 세번 할인된다곰’ QR결제 이벤트와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BC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청구할인은 고객당 월 5000원 한도로 제한한다.

이 밖에도 오는 15일까지 전국 GS25에서 BC카드로 페레로 로쉐 초콜릿을 2개 구입하면 동일 상품 2개를 추가로 준다.

한정판 스니커즈 거래 플랫폼 ‘아웃오브스탁’과 협업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1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 및 페이북 이벤트에서 응모 후 페이북에서 ‘GS&POINT 멤버십’과 연동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6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아디다스 이지부스트(Yeezy Boost) 시리즈 및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아웃오브스탁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BC카드 박상범 제휴영업본부장은 “BC 페이북 QR결제를 통해 고객 모두가 편리한 결제 라이프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QR결제 가맹점을 지속 확장하고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