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대한민국 쓱데이 포스터. (이미지= 삼성카드)
삼성카드 대한민국 쓱데이 포스터. (이미지= 삼성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2일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단독 제휴 중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행사 가전제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HE UHD 65 TV는 20만원 할인된 37만8000원에 1인 1대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쿠쿠 6인용 압력밥솥은 3만원, 더 에어프라이어X는 2만원을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 행사 상품과 노트북, 태블릿PC, 스피커, 모니터 등 디지털 가전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행사 식품도 삼성카드로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한다.

수비 클로버꿀 곰돌이병은 삼성카드로 구매 시 2만500원 할인한 948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플레인은 1만원을 할인해준다. 또한 샤인머스캣 1.5㎏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1인 1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5만원 이상 와인 전 품목에 대해 삼성카드로 결제 시 30%를 할인해준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명품 브랜드 제품도 행사 대상이다. 코치, 마이클코어스, 케이트스페이드백은 최대 70% 할인한 9만9800원 균일가로 구입할 수 있다. 투미 백팩은 균일가 19만8000원, 몽블랑 벨트와 지갑은 각 균일가 18만8000원에 선보인다. 프라다·구찌 등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전개 중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