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8 02:40 (월)
NHN페이코, 전국 버거킹 매장에 결제 서비스 적용
NHN페이코, 전국 버거킹 매장에 결제 서비스 적용
  • 문지현 기자
  • 승인 2019.11.0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통모짜 시리즈’ 햄버거 3종 2000원 즉시 할인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는 버거킹 매장에 페이코(PAYCO) 오프라인 결제를 적용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적용에 따라 이용자는 전국 295개 버거킹 매장에서 페이코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유인 계산대 주문과 키오스크 무인주문 시 모두 페이코 결제가 가능하다. 페이코 앱에서 신용·체크카드, ‘페이코 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 후 생성된 바코드를 계산대 POS나 키오스크에 스캔하면 된다. 앞서 NHN페이코는 2017년 6월 버거킹 모바일 앱의 배달 서비스 결제 수단에도 페이코를 추가한 바 있다.

양사는 이번 오프라인 결제 적용을 기념해 버거킹의 인기 메뉴인 ‘통모짜 시리즈’ 햄버거의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버거킹 매장에서 통모짜 시리즈 햄버거 3종의 단품 및 세트를 페이코로 결제하면 2,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통모짜, 트러플통모짜, 비프칠리통모짜 시리즈 전 메뉴(X·와퍼·와퍼주니어)가 이벤트 대상이다. 할인 혜택은 기간 내 1일 1회 조건으로 중복 이용 가능하다.

NHN페이코 측은 “버거킹과 제휴를 확대하고 모바일 앱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까지 페이코 결제를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가맹점 확보에 힘쓰는 한편 기존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온·오프라인 전 영역에서 이용자 결제 편의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