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NH농협 올바른LIFE카드’ 2종을 선보인다. (사진= NH농협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NH농협카드는 부담 없는 연회비로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NH농협 올바른LIFE카드’ 적립형과 할인형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적립한도 제한이 없는 적립형은 단순한 혜택을 원하는 고객에게 특화된 상품으로, 전 가맹점에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0.5%를 적립해준다. 여기에 생활업종이나 여가업종 및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은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0.5%까지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연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포인트를 제공하는 리워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적립 가맹점 대상은 생활밀접 업종으로 △하나로마트·클럽 △편의점 △주유소 △대중교통 △커피전문점 △영화 △서점 △문화센터 등이다.

할인형 상품의 경우 일상생활에서 전반적인 할인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특화됐다. 대상 업종에 따라 온라인쇼핑, 대형마트, 병원, 약국, 서점 이용액은 3%, 커피전문점, 영화, 편의점, 제과점은 5%를 각각 할인해준다. 추가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2000원을 할인해주며 전국 주요 놀이공원 입장료 또는 자유이용권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