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리브 엠(Liiv M) 신용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 리브 엠(Liiv M) 신용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KB국민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KB국민카드는 KB국민은행이 선보인 금융과 통신이 결합된 ‘가상이동통신망(MVNO)’ 서비스 ‘리브 엠(Liiv M)’의 통신비 자동 납부 시 월 최대 1만5000원이 할인되는 특화 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신용카드로 리브 엠 통신비를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원이 할인된다. 통신비 자동 납부 신청은 카드 수령 후 리브 엠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자동 납부 신청한 통신비가 2건 이상인 경우 통신비를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마스터카드 브랜드가 탑재된 카드를 발급 받고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를 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를 각각 월 3회, 연 12회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2만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고객센터 △리브 엠 발급 상담 전용 고객센터에서 하면 된다.

KB국민 리브 엠 체크카드의 경우 이 카드로 리브 엠 통신비를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000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6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11번가 △야놀자 △CU편의점에서 건당 5000원 이상 결제 시 3%가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4000원까지 차등 제공되는 통합 할인 한도 범위 내에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