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어니스트펀드는 카카오페이지와 함께 새내기 투자자를 위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어니스트펀드에 회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첫 투자 지원금 1만원을 제공하고, 투자 완료시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구입에 이용 가능한 캐시 7000원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어니스트펀드는 1만원부터 소액 투자가 가능해 참여만 해도 이득을 보는 셈이다.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카카오페이지 첫 화면 좌측 상단의 캐시(C) 메뉴에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 배너의 ‘캐시받기’ 버튼을 터치하면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경로를 통해 어니스트펀드 회원 가입 후 지급받은 투자 지원금 1만원으로 어니스트펀드 상품에 투자까지 완료하면 카카오페이지 캐시 7000원이 지급된다.

어니스트펀드와 카카오페이지의 이번 제휴 이벤트는 지난 9월 26일부터 진행해온 이벤트로,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면서 어니스트펀드는 이달 30일까지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이번 카카오페이지 제휴 이벤트와 같이 친근하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 확대하며 P2P 금융 투자 경험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