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12일 오후 4시, 분당지점에서 ‘스몰캡 및 미국배당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국내 증시 회복세가 나타나고, 연말까지 주가 상승이 이어질 것이라는 시장 전망 에 따라 고객들의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 

이번 설명회는 1부 ‘연말 주목해야 할 스몰캡 종목’, 2부 ‘미국 배당주 투자전략’으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년간 스몰캡 분야 전문 애널리스트로 활동한 유진투자증권 박종선 연구원이 주목해야 할 스몰캡 종목 소개와 함께 효과적인 스몰캡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이어 진행되는 2부에서는 경제방송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활동 중인 유진투자증권 정현철 PB가 지칠 줄 모르는 미국 증시와 원달러 환율 하락세 국면에서 전략적으로 미국 배당주에 투자하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를 준비한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 정현철 PB는 “공적적인 투자와 방어적인 투자를 동시에 해 나가는 것이 이상적 투자라고 가정 할 때, 스몰캡 투자가 공격적이라면, 안정적 배당수익이 가능한 미국 배당주는 방어적 투자로로 볼 수 있다”면서 “무엇보다 미 증시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원달러 환율이 약세를 보이는 지금이 미국 배당주 투자에 주목 할 때”라고 전했다.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은 투자설명회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인하’, ‘주식담보대출 수수료 인하’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투자설명회 참여를 원할 경우 사전신청이 필요하다. 별도의 참가신청 및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