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신청기간 11월 4일~29일 
대회기간 11월 11일~12월 6일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늘부터 12월 6일까지 4주간 제 2회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CME(시카고선물거래소) Group이 후원했던 지난 1회 대회와 마찬가지로 이번 대회도 동일한 주최 및 후원사와 함께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운영을 맞는다. 총 상금 1600만원의 통합대회와 주간대회로 나뉘어진 이번 대회 중 통합대회는 4주간의 대회기간 전체 수익률을 따져 1~3위까지 최고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주간대회는 전 주 금요일을 기준으로 매 주 수익률 증가 순위 2위까지 계좌당 최고 150만원의 상금이 매주 수여된다.

참가자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파생상품 계좌 보유 고객이며, 계좌 미보유시 ‘이베스트 모바일’ 어플 다운로드 후 손쉽게 다이렉트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HTS, MTS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글로벌 영업본부 최광순 본부장은 “지난 1회 대회에서 투자자 분들의 반응이 뜨거워 2회 대회도 개최하게 됐다”며 “투자자들에게 신뢰받는 대회로 자리 매김 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향후 안정된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투자대회를 운영 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