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7 13:55 (토)
KB증권, 베트남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KB증권, 베트남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 최성준 기자
  • 승인 2019.11.1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KB증권은 오는 19일 포스코타워에서 ‘성장하는 베트남 내수시장에 투자하라’를 주제로 베트남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세미나는 성장하는 베트남 내수 시장을 들여다보고 관련 주식을 소개하는 자리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해외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1부는 KB증권 글로벌BK솔루션팀의 전래훈 과장이 베트남 대표 종목을 소개한다. 이어 2부에서는 헥사곤 인베스트먼트 김재욱 대표가 베트남의 숨겨진 알짜 기업을 소개 할 예정이다. 

김재욱 대표는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현지기업을 수년간 탐방하며 얻은 투자 인사이트를 가진 투자 전문가다. 김 대표는 투자 정보를 저서 및 강연뿐만 아니라 네이버 카페, 유튜브 등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KB증권은 지난 8월 진행된 세미나에 이어 베트남에 대한 양질의 투자정보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MTS, HTS를 통한 온라인 신청과 글로벌BK솔루션팀을 통한 유선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KB증권은 베트남 세미나 외에도 ‘Global One Market’서비스에 베트남 시장을 추가 오픈하고 리서치센터에서는 베트남 시장 자체 분석 보고서를 발간하는 등 베트남 특화 증권사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