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7 13:50 (토)
하나카드 ‘하나1Q페이의 無한도전’ 이벤트
하나카드 ‘하나1Q페이의 無한도전’ 이벤트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11.14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가 ‘하나1Q페이의 無한도전’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미지=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하나카드는 지난 8월 국내 카드사 최초로 해외 모바일 터치 결제서비스(이하 NFC) 론칭 후 지속적으로 하나카드 손님의 해외 NFC 결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내년 1월 말까지 ‘하나1Q페이의 無한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국제브랜드사인 VISA, Master카드가 지원하는 해외 110여개 NFC 결제 가능 국가에서 하나1Q페이로 결제 시 최대 1만원 한도로 이용금액의 100%를 캐쉬백해준다.

아울러 하나1Q페이로 해외 NFC 결제 이용건수가 많은 상위 100명에게는 CGV영화예매권을 1인당 2매씩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1Q페이로 해외 유심(USIM)과 포켓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말톡 홈페이지에서 USIM 또는 포켓 와이파이를 구매하고 하나1Q페이 해외 NFC를 1번 이상 이용하면 말톡 이용금액의 100%를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적립 가능하다.

하나카드의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이하 GMH)에서 추가 이벤트도 지원한다. GMH의 공식 인스타그램인 @global_must_have를 팔로우하고 ‘1Q페이 해외 모바일 터치결제 안내 피드’를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1잔, 20명에게 하나카드 무비 투나잇 초청권을 준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유럽 전 지역 싱가폴, 호주, 캐나다 등 해외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NFC 결제가 보편화되고 있다”며 “이에 맞춰 해외여행을 떠나는 손님들에게 하나1Q페이로 NFC 결제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