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7 13:55 (토)
BC카드, 해외여행‧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BC카드, 해외여행‧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11.1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가 해외여행,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BC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BC카드는 연말 및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BC카드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45명을 추첨해 미국의 ‘괌(Guam)’ 왕복항공권을 1장당 9만9000원에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준비했다. 왕복항공권은 대한항공 이코노미석으로 제공된다.

또한 응모 고객 중 200명을 별도 추첨해 괌 관광청이 제공하는 여행용품 3종 세트인 골프 타올, 여행용 파우치, 네임택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오는 27일 개별 안내하며 항공권의 경우 내달 1일부터 내년 6월 30일 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오는 28일 오후 4시까지 왕복항공권을 본인 포함 2매까지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미국 방문 시 유용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아고다, 익스피디아의 BC카드 고객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미국 지역 호텔을 예약할 경우 10%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 짐 배송 및 보관 서비스인 ‘굿럭(Goodlugg)’에서 BC카드로 요금을 결제할 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아울러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엔BC’ 이벤트도 전개한다. 페이북(paybooc)앱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BC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이라면 오는 11일부터 내달 2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각각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차등 지급해준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차등 제공한다.

모든 해외 가맹점 캐시백 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캐시백은 이벤트 종료 기준 익월에 제공할 예정이다.

BC카드 김진철 마케팅부문장은 “연말 및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BC카드 고객이 더욱 합리적으로 해외여행과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