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펀드 가입시 투자지원금 1만원
첫 투자 완료시 네이버페이 1만원 지급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어니스트펀드는 네이버페이와 함께 P2P투자 입문자를 위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어니스트펀드에 회원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투자지원금 1만원을 증정하고, 지급받은 1만원으로 첫 투자를 완료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어니스트펀드는 최소 1만원부터 투자가 가능해 사실상 초기 자본 부담없이 지원금 만으로 P2P금융 투자를 경험할 수 있는 셈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네이버페이 서비스 첫 화면 우측 상단의 ‘이벤트’ 메뉴에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경로를 통해 어니스트펀드에 회원 가입해 지급받은 투자 지원금 1만원으로 어니스트펀드 상품에 투자를 완료하면 다음날 오후 4시에 네이버페이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만원이 지급된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 쇼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투자 지원금에 쇼핑 지원금까지 1석 2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이번 네이버페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P2P금융 투자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니스트펀드는 더 많은 고객들이 P2P투자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한 참여형 이벤트를 확대하고 P2P금융 투자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어니스트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