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4 09:35 (토)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ALCOL & BKEX 양사의 MOU 체결 및 거래소 상장 발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ALCOL & BKEX 양사의 MOU 체결 및 거래소 상장 발표
  • 대한금융 온라인팀
  • 승인 2019.11.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 : BKEX 거래소 라오표 대표 우: (주)알콜센트럼 장일수 대표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암호화폐 거래소 ALCOL FINANCIAL LLC.[이하 (주)알콜센트럼]가 대형 거래소인 BKEX와의 전략적 업무협약을 위한 2019년 11월 15일 MOU 및 인큐베이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BKEX는 회원수 200만명 이상,세계1위 거래량을 자랑하는 거래소로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이다.
   
(주)알콜센트럼은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자유특구로 지정된 곳이다. 
  
온,오프라인 거래소인 ACCEX를 운영, ATM단말기를 제공하여 법정통화, 전자화폐, 암호화폐의 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한다.
   
ACCEX는 자체 개발된 금융 결제 특화 스테이블 코인인 ALCASH를 기반으로 한 ACPAY 솔루션으로 결제를 지원함으로써 상승효과 및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망했다. 
  
이날 MOU체결과 더불어 구체적인 사업추진안도 긴밀히 결정하였으며, BKEX는 ACCEX의 신규 암호화폐 토큰 ALSTOCK(이하 알스톡)을 BKEX 거래소 내에서 실시하는 IEO로 선정하여 진행된다. 
  
추가적으로 양사는 상호 기술 및 서비스 협력지원 플랫폼으로 양사의 글로벌 서비스의 확장 프로그램을 마련해 윈윈(win-win) 전략 구축을 도모한다.    


2020년 1월10일 상장 일정을 확정함과 동시에 IE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CCEX거래소를 운영중인 알콜파이넨셜의 장일수 대표는 “BKEX와 MOU 체결을 통해 ACCEX거래소의 해외 진출에 대한 기반을 다짐과 동시에 ACCEX의 토큰인 알스톡과 결제솔루션인 ACPAY 등의 기술력을 인정받게 되는 첫걸음이다”라며 포부를 밝혔으며 “알스톡의 유통을 통해 비즈니스의 확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참여 회원들께 다양한 혜택 서비스와 수익 기회 실현을 제공할것이다”라고 토큰 상장의 의미를 전했다. 
  
ACCEX의 암호화폐인 알스톡은 알콜파이넨셜의 비즈니스 수익 30%를 상장거래소의 매 분기 매입을 통해 알스톡 위탁 프로그램에 참여한 멤버쉽 회원들에게 보상하는 방식으로 토큰 이코노미(Token Economy)를 실현한다.
   
대한민국이 4차산업혁명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선도자(first mover)형 모델의 블록체인 분야 글로벌 서비스 확장을 목표로 양사간에 긴밀한 상호협력 바탕으로 기술협력 및 인프라 조성에 적극 참여해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지역 발전을 견인하는 선도자의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