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차차차 팬슈머 모집 포스터. (이미지= KB캐피탈)
KB차차차 팬슈머 모집 포스터. (이미지= KB캐피탈)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KB캐피탈은 ‘KB차차차’ 플랫폼에 대한 젊은 연령층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전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아이디어와 개선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식 서포터즈 ‘KB차차차 팬슈머’ 1기를 내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KB차차차 서포터즈명인 팬슈머의 뜻은 ‘Fan(팬)’과 ‘Consumer(소비자)’의 합성어로 브랜드와 상품 소비 이상의 열정적인 관심과 사랑을 나타내는 집단을 의미한다.

KB차차차 팬슈머는 새롭게 3.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KB차차차의 모니터링과 품질평가를 통해 아이디어 및 서비스 개선방안 등을 제안하고, 대학생들의 일상생활과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접점을 찾아 사진, 영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제1기 KB차차차 팬슈머 서포터즈는 내년 1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15명이며 SNS 활동이 활발하고 IT, 자동차, 금융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KB차차차 팬슈머로 선발된 대학생들에게는 매월 활동비와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팬슈머 활동을 완료하면 활동증명서를 비롯해 우수 학생과 팀에게 포상금을 준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