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M포인트위크 02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현대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현대카드는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요일별로 지정된 온라인쇼핑몰에서 50% M포인트 사용과 M포인트 핫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포인트위크 0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일 티몬을 시작으로, 3일에는 현대Hmall, 4일은 인터파크쇼핑에서 결제 금액 절반을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5일에는 CJmall, 6일에는 마켓컬리에서도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주말인 7일과 8일에는 각각 SSG.COM과 위메프에서 50%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현대Hmall과 CJmall에서는 결제 건당 M포인트 사용한도가 없으며 그 외 온라인 쇼핑몰은 건당 최대 3만 M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온라인 쇼핑몰 결제창에서 M포인트 사용을 체크한 후 결제하면 된다. 대상 카드는 M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다.

현대카드는 M포인트 핫딜 선착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1시에 요일별로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핫딜 상품을 전액 M포인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Hmall에서는 디즈니 겨울왕국2 완구인 ‘아렌델 궁전 세트’를, CJmall에서는 레고 시티시리즈 ‘하늘의 경찰 공중 작전 기지’를 각각 5만 M포인트에 판매한다. 인터파크쇼핑에서는 애플 에어팟2를 9만9000 M포인트에 구매 가능하다. 티몬에서는 뚜레쥬르 생크림케이크 3호를, 위메프에서는 미스터피자 풀드포크L를 각각 1만 M포인트에 제공한다.

또 SSG.COM에서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로 클라우드 치즈케이크 1조각과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2잔을 5000 M포인트에 즐길 수 있다. 마켓컬리에서는 오전 11시부터 15분간 사용한 M포인트의 50%를 1만5000 M 포인트 한도 내에서 재적립해준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송년모임 등으로 선물 구매가 늘어나는 12월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M포인트 사용 혜택과 핫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각 시기 특성에 맞춘 M포인트위크 이벤트를 열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