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집에서도 팩 한장으로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 투명하고 반짝이는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마스크팩 ‘마이팩 프리미엄 글로우스킨 밀크팩'이 출시됐다.
 
'마이팩 프리미엄'의 핵심 성분인 우유는 동의보감 탕액편 중 열독을 풀고 피부를 윤택하게 하는 성분으로 그리기 코스메틱은 이에 영감을 얻어 세월이 가도 변하지 않는 본질에 충실한 원료에 집중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힘을 길러낸다.
 
소비자들이 더이상 트렌드만 쫓거나 무조건 비싼 제품이 좋은 제품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만큼 그리기 코스메틱은 단 하나의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만들기 위해 1년이 넘는 시간동안 수많은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성분과 조합을 찾아내는데 노력을 쏟았다.
 
'마이팩 프리미엄'은 환한 피부와 보습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우유 속 카프린산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최상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춥고 건조한 겨울에 더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애플민트잎, 티트리잎, 코코넛야자열매, 알로베라잎 등이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특히 마이팩 프리미엄에만 적용된 7종 히알루론산염이 초강력 수분을 공급해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세워준다.
 
특허를 받아 입증된 콥티스뿌리 추출물은 주름개선 및 향균, 항산화 기능을 가지고 있어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마이팩 프리미엄만의 고급스러운 광채와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한다.
 
뿌리가 단단하면 어떤 방해가 와도 끄떡없는 가장 핵심적인 단계, 스킨케어를 마스크팩 한장으로 완벽히 케어해줄 '마이팩 프리미엄'은 인체적용시험 진행결과 무자극 판정은 물론 EWG 그린등급(NO RESULT 성분제외) 적용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인증 받은 클린한 제조 환경에서 제작해 믿을 수 있는 마스크팩을 탄생시켰다.
 
그리기코스메틱은 앞서 제주 감태, 유채꽃 등 자연유래 성분의 마스크팩 3종을 출시해 수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의 우유마스크팩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성분을 강화한 '프리미엄 마이팩' 출시 기념으로 12월 한달간 가격혜택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제품 정보 및 할인 혜택은 그리기 코스메틱 온라인몰(그리기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