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0 12:00 (월)
JB금융그룹 공식 SNS 채널 운영…`대외 소통 강화`
JB금융그룹 공식 SNS 채널 운영…`대외 소통 강화`
  • 박민현 기자
  • 승인 2019.12.0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운영…. 최신소식 게재

 

JB금융그룹(175330, 회장 김기홍)이 공식 SNS 채널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신규 개설하였다.

JB금융그룹은 온라인과 모바일로 변화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발맞춰 고객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대중들에게 그룹 계열사 소개와 사회공헌 등의 내용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기획했다.

그룹 공식 SNS 채널은 은행, 캐피탈, 자산운용 등 다양한 금융 분야에서 JB금융그룹이 영위하는 사업 부문과 각종 정보를 동영상, 카드 뉴스 및 인포그래픽 등 뉴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인다. 아울러, 최근 출범한 SNS 대학생 홍보대사 ‘브릿지’ 활동을 통해 공식 SNS 채널 홍보 활성화를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JB금융그룹 관계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JB금융그룹 사업 부문에 대해 알기 쉽게 전달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중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B금융그룹은 그룹 내 홍보 강화를 위해 그룹 웹진 '아우름'도 운영 중이다. 지난해 8월 오픈한 ‘아우름’은 계열사 사업·사회공헌·기업문화 등 회사와 관련된 최신 소식을 게재하고 있다. 온라인과 모바일 기반으로 JB금융그룹 임직원의 약 60%가 주마다 1회 이상 방문, 소통의 창구로 자리매김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