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6 18:25 (일)
삼성생명, 밀레니얼 세대 소셜채널 ‘히릿’ 론칭
삼성생명, 밀레니얼 세대 소셜채널 ‘히릿’ 론칭
  • 대한금융신문
  • 승인 2019.12.0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생명은 9일 밀레니얼 세대(80년대 초~90년대 중반 출생)와의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히릿은 Hit it(시작해), Let Hit it(가자), Hit it off(죽이 잘 맞아) 등 밀레니얼 세대를 응원하고 감성을 공유하자는 의미로 지어졌다.

삼성생명은 이번 채널 론칭으로 보험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고, 기존 세대와 다른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려 한다.

웹페이지 외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 특성에 맞게 다양하게 운영된다.

히릿의 콘텐츠는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직원들의 회사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 ’뜻밖개이득‘ 등이다. 

이 가운데 월간재능은 재능은 있으나 알려지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 크리에이터를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코너다.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삼성생명 계정에서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히릿 계정을 팔로우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등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