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NH아문디자산운용)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NH아문디자산운용은 오는 31일까지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계좌로 NH아문디 하나로 TDF에 가입하면 경품에 응모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타겟데이트펀드(Target Date Fund)는 가입자의 은퇴 시점을 고려해 위험자산과 안전자산에 대한 투자 비중을 자동으로 조정해 운용하는 펀드다.

가입이벤트 대상은 △하나로TDF 2025 △하나로TDF 2030 △하나로TDF 2035 △하나로TDF 2040 △하나로TDF 2045 등 총 5개의 펀드다. TDF는 자신의 예상 은퇴시점을 기준으로 삼아 가입하면 된다. 2030년에 은퇴할 계획이라면 하나로TDF 2030에 가입하면 된다. 펀드가 은퇴시점 2030년도에 맞춰 자동으로 자산투자비중을 조정해준다.

NH아문디자산운용은 응모조건을 충족하는 모든 가입고객을 추첨해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에어랩, 에어팟, 차량무선충전기, NH멤버스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NH농협은행 및 NH투자증권의 전국 영업점, 온라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NH아문디자산운용 문영식 마케팅부문총괄전무는 “노후를 대비할 때 가장 중요한 대규모 손실위험을 낮출 수 있는 방향을 고민해 최적의 위험조정수익률을 낼 수 있도록 한국인의 생애주기에 맞는 자산배분전략을 수립했다”며 “저성장, 고령화 시대에 우리나라 퇴직연금을 대표할 상품으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의 영업점 및 퇴직연금상담센터, NH투자증권의 영업점 및 퇴직연금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