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 2종 플레이트. (이미지= 티머니)

<대한금융신문= 하영인 기자> 티머니는 카카오IX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티머니는 지난 2015년 ‘카카오프렌즈 티머니카드’를 처음 공개한 이후 2016년 ‘꽃보다 카카오프렌즈’, 2017년 ‘Lazy 카카오프렌즈’, 2018년 ‘리틀프렌즈’ 등 매년 다양한 콘셉트의 카카오프렌즈 티머니카드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는 1년만의 컬래버레이션이자 올해 대미를 장식할 캐릭터 티머니카드다.

티머니는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 2종(50명)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티머니 강현택 Payment&Platform사업부장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많은 카카오프렌즈를 올해 마지막 캐릭터 카드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가 서로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는 좋은 연말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과 티머니 온라인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 및 연말 소득공제 3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