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9 14:20 (일)
BNK경남은행, 토스앱(App)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에 ‘투유신용대출’ 론칭
BNK경남은행, 토스앱(App)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에 ‘투유신용대출’ 론칭
  • 박민현 기자
  • 승인 2019.12.1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종합자산관리앱(App) 토스(Toss)가 제공 중인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에 ‘투유(TOU)신용대출’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는 금융위원회가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한 대출상품 비교 플랫폼이다.

투유신용대출이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에 론칭됨에 따라 BNK경남은행 고객과 토스 이용자들은 토스앱에서 별도 서류 제출 없이 소득정보 등 입력만으로 제1금융권 4곳 은행과 제2금융권 5곳 은행의 대출 상품 금리와 한도를 비교해 선택 가입할 수 있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그룹장은 “토스가 제공 중인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를 통해서도 금리와 한도 경쟁력을 갖춘 투유신용대출을 이용 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핀테크 업체와 협력을 확대해 모바일뱅킹 이용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간편 송금 1위, 누적 다운로드 3600만을 달성한 ㈜비바리퍼블리카의 토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핀테크 업체와 협업을 통해 여ㆍ수신, 카드, 외환, 연금 등 금융상품 조건을 비교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달 25일 B2B핀테크 플랫폼 기업인 웹케시그룹과 ‘핀테크 혁신금융서비스 발전 협약’을 맺고 웹케시그룹이 제공 중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통사, PG사, 핀테크사 등과도 제휴해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을 모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