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동양속 작은 유럽, 마카오 미식 탐방’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미지=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하나카드는 마카오 관광청과 함께 ‘동양속 작은 유럽, 마카오 미식 탐방’ 이벤트를 내년 2월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마카오 에그타르트를 판매하는 ‘로드스토우 베이커리’에서 에그타르트를 1개 이상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 손님들의 마카오 결제 데이터를 활용해 선정한 ‘마카오 TOP 10 F&B’에서 이용금액과 마카오에서 결제한 이용금액을 합산해 10만원 이상 합산 이용 시 1만 하나머니, 20만원 이상 합산 이용 시 2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여기에 하나카드 해외여행 특화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마카오 미식탐방 이벤트를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올 초부터 해외 관광청과 협력해 평소 접하기 힘든 각 나라의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마카오 미식 탐방 이벤트는 마카오를 찾는 하나카드 손님이라면 누구나 맛있는 여행이 될 수 있게끔 알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