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5 13:50 (금)
하나카드, 대만 숙박예약 플랫폼 ‘아시아요’와 MOU
하나카드, 대만 숙박예약 플랫폼 ‘아시아요’와 MOU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1.1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대만 아시아요(AsiaYo)본사에서 ‘하나카드 X 아시아요 전략적 제휴 협약식’ 후 아시아요 쩡자오강 대표(오른쪽)와 하나카드 한경호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하나카드는 대만 최대 온라인 숙박예약 플랫폼인 아시아요와의 전략적 제휴를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카드의 해외여행 특화 모바일 플랫폼인 ‘글로벌머스트해브’(GLOBAL MUST HAVE) 통해 하나카드로 아시아요에서 숙박업소 예약 및 결제 시 대만은 10%, 일본,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은 7%를 할인해준다.

하나카드는 올해 상반기 중 아시아요의 대만 제휴사인 신광 미츠코시 백화점, 드럭 스토어인 코스메드(康是美), 타이페이 101빌딩 등 연계 제휴를 통해 대만여행 예정인 하나카드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이번 아시아요와 제휴기념으로 오는 4월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원큐페이 앱, GLOBAL MUST HAVE 등에서 ‘아시아요 제휴 기념 Special 혜택’ 이벤트 응모 후 10만원 이상 예약 및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하나머니를 최대 1만5000머니까지 적립해준다.

또한 별도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에게는 전 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 이용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한경호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장은 “GLOBAL MUST HAVE를 통해 손님과 제휴사를 직접 연결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만족과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국내외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요는 아시아 주요 국가인 대만, 일본,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에서 약 7만여개 숙박업소와 제휴를 맺어 합리적인 가격에 숙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