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의 고객 감사 행사에 참여한 방문 고객 모습. (사진= 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의 고객 감사 행사에 참여한 방문 고객 모습. (사진= JT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JT저축은행은 창립 5주년을 맞아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창립 기념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JT저축은행 영업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예금 상품을 처음 가입하거나 이미 이용 중인 고객들에게 소정의 창립 기념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지점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창립 기념 특별 선물 행사’에서는 창립 이후 5년간 지속적으로 예금을 예치한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대용 워터픽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JT저축은행은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업무 활력을 북돋기 위한 창립 기념 행사도 개최했다. 전체 임직원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이사 기념사 및 내‧외부 축사 △창립기념일 선물 증정 △부서별 다과회 △우수 사원 및 연간 MVP 시상 등의 시간을 가졌다.

JT저축은행 최성욱 대표는 “지난 5년간 JT저축은행의 성장의 원동력이 돼준 고객 여러분과 임직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은 물론 임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지난 2015년 국내 출범 이후 지역 가계와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말 기준 자산 규모 1조4200억원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