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은 사회공헌재단인 라이나전성기재단의 대국민건강캠페인 ‘발찍한 건강상식’이 2019 앤어워드(&Award) 헬스/메디컬 광고 부문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지난 2018년부터 국민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전파하기 위해 건강캠페인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몰랐던 건강 상식을 일깨워준다는 의미로 유튜브를 통해 ‘당신이 믿던 상식에 발등 찍히는, 발찍한 건강상식’이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지난해 2월부터 시작된 캠페인 영상은 온라인에서만 1000만명 이상이 시청했으며 3000개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라이나전성기재단 홍봉성 이사장은 “깊이 있는 건강정보를 영상만 보고도 쉽게 이해하고 따라 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헬스케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올해는 보험분야의 한계를 뛰어넘어 범국민적 건강증진에 대한 책임을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