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3 19:00 (수)
BNK경남은행, 내달 4일 ‘은퇴금융 세미나’…오는 31일까지 참가 고객 모집
BNK경남은행, 내달 4일 ‘은퇴금융 세미나’…오는 31일까지 참가 고객 모집
  • 박민현 기자
  • 승인 2020.01.2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50명…퇴직(예정)자 또는 은퇴금융에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신청 가능
-‘퇴직자가 가장 궁금해 하는 33가지 돈 이야기’ 주제 은퇴금융 관련 강의 들을 수 있는 기회 무료 제공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내달 4일 울산영업본부(울산광역시 남구 소재)에서 개최하는 ‘은퇴금융 세미나’ 참가 고객을 모집 중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퇴직(예정)자 또는 은퇴금융에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신청(선착순 50명)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울산광역시 내에 소재한 BNK경남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본점 은퇴금융팀(☎055-290-8576)에 접수하면 된다.

은퇴금융 세미나 참가 고객에게는 BNK경남은행 은퇴금융팀 김창수 팀장의 은퇴금융 관련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와 사은품이 지급되며 세미나 종료 후 1:1 개별상담도 제공된다.

‘퇴직(예정)자가 가장 궁금해 하는 33가지 돈 이야기’란 주제의 은퇴금융 관련 강의는 퇴직금, 실업급여, 건강보험, 국민연금 등을 테마로 퇴직소득세 절세 방법ㆍIRP(퇴직연금통장) 활용법, 구직급여 신청 및 방법ㆍ실업급여 제도 활용법, 건강보험료 납부 방법ㆍ지역가입자 보험료 산정 방법, 퇴직 후 국민연금 보험료 납입 방법ㆍ조기연금과 연기연금 비교 등 다양한 정보를 일러준다.

WM고객부 강희수 부장은 “대한민국 대표 산업도시 울산은 중소ㆍ중견ㆍ대기업에 근무하는 근로자가 많아 퇴직금융에 대한 수요가 높다. 퇴직을 고민하거나 은퇴금융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은퇴금융 세미나에 많이 참가해 궁금증을 덜고 미래를 좀 더 체계적으로 설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