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한 고객 조건 충족하면 50명 추첨해 모바일 해피콘 3만원 상품권 보내줘
-조건 충족한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모바일 해피콘 5000원 상품권 보내줘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1일부터 오는 3월 말까지 ‘퇴직연금 개인IRP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퇴직연금 개인IRP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10만원 이상ㆍ1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 후 1회 이상 자동이체 또는 자동이체 상관없이 100만원 이상 일시 납입 등 조건을 충족하면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해피콘 3만원 상품권을 보내준다.

추가로 타 금융기관에서 100만원 이상을 개인IRP계좌로 이전 완료한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도 대상에 포함된다.

이와 별개로 조건을 충족한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는 모바일 해피콘 5000원 상품권을 보내준다.(중복 당첨 경우 모바일 해피콘 3만원 상품권 지급)

신탁사업단 강종대 단장은 “퇴직연금 개인IRP의 세법 개정에 따라 올해부터 세액공제 한도가 확대됐고 퇴직금 연금 수령시 퇴직소득세가 추가 인하됐다. 퇴직연금 개인IRP에 가입하려는 고객들이 은퇴자금 마련과 함께 퇴직연금 개인IRP 이벤트를 통해 당첨 행운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퇴직연금 개인IRP는 납입금액에 세액공제 혜택을 적용 받으며 자금을 적립, 5년 이상 유지하면 만 55세부터 연금으로 수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