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위 카드 2종을 내놨다. (사진= NH농협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NH농협카드는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탑재한 ‘위 테라 카드’와 ‘위 레아 카드’(이하 위 카드 2종)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대지의 광활함을 상징하는 ‘TERRA(테라)’와 대지의 여신을 상징하는 ‘RHEA(레아)’가 기존 VIP 특화상품 네임인 ‘ü(위)’에 더해진 NH농협카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네임이다.

위 카드 2종은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형’과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형’ 중에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위 테라 카드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1% 또는 1마일리지, 해외 전가맹점에서는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를 무제한으로 적립해준다. 주말에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 적립, 해외 전가맹점에서는 NH포인트 3% 또는 3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음료 구매 시 매월 4000원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위 레아카드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1% 또는 1마일리지, 해외 전가맹점과 국내 특별가맹점인 주유소, 백화점, 골프장, 면세점업종에서는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적립 한도는 월 최대 50만 포인트 또는 5만 마일리지다. 연간 3000만원 이상 이용 시 NH포인트 5만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VIP 혜택으로 20~3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촌사랑 상품권, NH포인트 바우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호텔 외식이용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중 1개를 선택하면 된다.

또한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동반자 1인과 함께 연간 10~20회 이용할 수 있으며 국제 브랜드 프리미엄 서비스 UnionPay 다이아몬드(공통), VISA시그니처(위 테라 카드), Mastercard 월드(위 레아카드) 중 하나를 가입할 수 있다.

연회비의 경우 위 테라 카드는 49만5000원~53만원, 위 레아카드는 29만5000원~33만원이다.

NH농협카드는 VIP 고객의 품격을 높이는 스페셜 서비스를 위한 전용 상담센터인 위데스크도 운영하고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VIP 고객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층 강화된 혜택과 실용성을 더한 프리미엄 카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카드 정식 출시에 앞서 배우 정해인을 프리미엄카드 1호 발급자로 선정하고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날 정해인은 ‘위 테라 카드’에 첫 번째로 가입한 1호 발급자가 됐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