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5 11:45 (화)
NH농협카드, 첫 디지털 전략협의 “채널 개발 박차”
NH농협카드, 첫 디지털 전략협의 “채널 개발 박차”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2.07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카드가 ‘2020년 제1차 카드디지털 전략협의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NH농협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NH농협카드는 디지털 혁신 사업에 총력을 기울이기 위해 지난 6일 NH농협은행 신관 중회의실에서 ‘2020년 제1차 카드디지털 전략협의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신속한 디지털 혁신 동력을 이끌어내고자 지난해 카드디지털 전략협의회를 신설했으며 디지털기술 기반 신사업 역량 강화 등 중장기 로드맵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주요 추진사항 점검 및 핵심 과제 논의가 진행됐다. 또한 긴밀한 협업 체계 구축과 신기술 혁신 전략에 대해 검토했다.

올해 주요 추진 과제는 △효율적인 DT사업 추진 지원 △정책·시장변화 선제 대응 △핵심 인프라 고도화 △전사 RPA 업무 확대 추진 △신 성장동력 지속 발굴 등이 꼽힌다.

특히 ‘데이터3법’ 통과에 따라 시장변화가 예상되는 만큼 데이터기반 개인화마케팅을 추진하고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채널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NH농협카드 신인식 사장은 “시장 환경이 급변하면서 디지털 전환은 카드사업의 문제가 아니라 미래 생존을 위한 필수 과제가 됐다”며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해 전 임직원들의 공감대 형성과 더불어 유기적인 업무협조가 이뤄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