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3 12:40 (일)
Sh수협은행, 디지털 리더스·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Sh수협은행, 디지털 리더스·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문지현 기자
  • 승인 2020.02.0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수협은행은 6일 서울 송파구 오금로 본사에서 디지털리더스-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수협은행 제공
Sh수협은행은 6일 서울 송파구 오금로 본사에서 디지털리더스-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수협은행 제공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오금로 본사에서 ‘디지털 리더스 – 디지털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디지털 리더스-서포터즈’는 Sh수협은행의 전사적인 디지털 문화 확산을 위해 일선 본부부서 및 전 영업점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고 콘텐츠 제작 및 피드백 적극성, 아이디어 제안 등에 대한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활동량에 따라 혜택을 부여하는 문화조성 조직이다.

‘디지털 리더스’는 마인드와 적극성을 고려해 영업점 및 부서별 1명씩 선정하고 디지털 문화 전파 주도 및 교육 콘텐츠 활용을 독려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디지털 서포터즈’는 디지털 금융본부 소속직원으로 디지털 리더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피드백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전 임직원이 디지털 문화를 이해하고 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디지털 리더 등급제도를 통해 우수직원은 MWC(Mobile World Congress)등의 국제박람회 참관기회도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행사는 원거리 영업점 직원을 고려해 Sh수협은행 최초로 유투브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되어 전 직원의 참여도를 높였다. 

이동빈 행장은 “미래 금융환경에 대응하여 전직원이 ‘디지털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성실히 수행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