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무지앤 콘 체크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신한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의 ‘무지’와 ‘콘’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앤 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무지앤 콘 체크카드는 지난해 7월 출시 후 6개월만에 26만장 넘게 발급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의 디자인 리뉴얼 버전이다.

별도 연회비는 없으며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다.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2%를 최대 1만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해준다. 카카오톡 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하는 경우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돼 실물 카드 수령 전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교통·통신·영화 등 생활 서비스 적립도 제공한다. 대중교통 이용 시 이용금액 3%,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5만원 이상 청구 시 이용 금액 3%, CGV 영화 이용 시 월 1회 최대 3000원이 적립된다.

신한카드는 무지앤 콘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전 고객대상으로 ‘무지앤 콘’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와 오는 29일까지 리뉴얼 기념행사를 전개한다. 행사기간 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무지’ 및 ‘무지앤 콘’을 최초 발급받은 고객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이용 시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 지급, 카카오톡 주문하기 1만원 이상 이용 시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기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의 혜택은 그대로이면서 무지와 콘이 만나 귀여움은 업그레이드됐다”며 “간편결제에 특화된 혜택과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모두 갖춘 무지앤 콘 체크카드처럼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