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핀크(Finnq)는 송금, 결제 등 핀크의 주요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최대 2만원의 캐시백을 즉시 지급하는 ‘캐시백 LIVE’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캐시백 LIVE 이벤트는 핀크 고객 대상으로 금융 생활에 혜택과 재미 요소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1월까지 6개월간 진행된 시즌1은 약 80만 개의 캐시백을 지급하며 고객 사용 혜택을 높였다.

시즌 2는 캐시백 지급 조건 및 당첨 금액을 확대했다.

핀크계좌에 은행 계좌를 연결한 고객이 핀크머니를 충전하는 ‘채우기’, 회수 제한 없이 수수료가 무료인 ‘송금(계좌송금·연락처 송금·T전화송금)’, ‘핀크카드’ 및 ‘SK pay’ 결제를 이용할 시 인당 7회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핀크머니를 10만원 이상 채워야 가능하며 송금은 내 계좌 간 이체 서비스는 제외한다.

캐시백은 최대 2020원까지 랜덤으로 지급되며, ‘100% 잭팟’ 기능을 통해 매일 두 번씩 최대 2만원을 증정한다. 핀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연 1.0% 월 복리의 ‘KDB Hi 비대면 입출금통장’ 개설 후 해당 계좌에 핀크머니 충전 시 두 배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KDB 입출금통장은 매일 월 복리로 조건 없이 연 1.0%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핀크 서비스를 이용해 캐시백을 받을 기회를 더할 수도 있다. 핀크카드 최초 발급 시 3회의 기회가 추가로 생성되며, 핀크 앱에 자신이 보유한 은행 계좌를 새롭게 연결하거나 대출 비교 서비스 조회 및 비상금대출 한도 확인 시 2회의 기회가 제공된다. 통신데이터를 활용한 대안적 신용평가 방식의 ‘핀크 T스코어’로 대출 금리 인하에 긍정적 영향을 주는 통신 점수 확인 시 1회의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거래 완료 후 바로 도착하는 알림 메시지나 이벤트 화면의 우측 상단 내 ‘쿠폰 보기’를 눌러 받으면 된다. 캐시백 당첨 현황 및 잔여 캐시백 지급액은 캐시백 라이브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핀크 권영탁 대표는 “핀크로 고객 생활을 누리는 모든 고객에게 캐시백 선물과 잭팟을 기대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금융 혜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핀크는 지난 1월 데이터 3법 통과에 따라 마이데이터 사업 인가 및 개인종합자산관리서비스(PFM)를 준비하고 있다. 기존 AI기반의 소비 평가와 금융 분석을 제공했던 서비스에서 나아가 고객의 소득, 소비, 저축·투자, 대출 등 각 영역에서 개인의 금융 데이터에 기반한 진단 및 이를 통한 해결 방안이나 제안을 병행하는 개인종합자산관리를 계획 중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