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F 거래금액 따라 최대 80만원 현금 캐시백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KB증권은 ‘슬기로운 ETF 생활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올 초부터 진행된 ‘슬기로운 ETF생활 이벤트’의 시즌2 이벤트다. 시즌1 이벤트 대비 최대 상금을 일 40만원에서 80만원으로 상향해 고객 혜택을 늘렸다.

이벤트 대상은 비대면/은행연계 계좌 개인고객 중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이다.

이벤트 대상 계좌에서 국내상장 ETF 일 거래금액이 100억 이상인 경우 80만원, 50억 이상인 경우 40만원, 30억 이상인 경우 20만원의 현금 캐시백 혜택을 기준을 충족한 모든 거래고객에게 제공한다.

10억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상위 10명의 거래 고객에게는 5만원의 현금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합산 상금이 5만원을 초과하면 고객이 제세공과금(22%)을 부담해야 한다.

추가로 글로벌 반도체 가격 회복 수혜 기업에 투자하는 TIGER 200 IT ETF 거래이벤트와 금과 함께 새로운 투자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팔라듐(Pd)에 투자할 수 있는 KBSTAR 팔라듐 ETF 거래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KB증권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ETF 거래고객에 대한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ETF 거래를 활성화 시킬 계획”이라며 “자산운용사와 협업을 통해 웹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TF는 실적배당형 투자상품으로 운용 및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기타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