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행복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신한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신한카드는 새학기를 맞아 내달까지 아이행복카드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행복카드는 0~5세 어린이집 보육료가 지원되는 보건복지부 아이사랑카드와 3~5세 유치원 유아학비가 지원되는 교육부 아이즐거운카드가 하나로 통합된 카드다.

치과, 한의원을 포함한 전국 병원과 약국에서 월 2회 5% 할인해주고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월 2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이동통신 및 도시가스 대금 자동이체 시에도 5%를 할인해준다.

할인 혜택은 건당 최대 5000원까지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60만원, 60~100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최대 1만원, 2만원, 4만원의 통합할인 한도 내에서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오는 1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 및 신한은행 영업점, SOL,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은 신한카드 신규 또는 최근 1년 내 신한카드 미이용 고객 중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쿠폰은 4월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아이행복카드는 보육비 지원부터 의료, 쇼핑, 통신, 도시가스 할인까지 제공해 카드 하나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라며 “부모 고객들이 행복한 새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벤트까지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