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매월 11일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미지=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하나카드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행사 일환으로 온라인 쇼핑몰 할인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는 매월 숫자 ‘1’로 끝나는 날짜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카드의 대표적인 이벤트다. 이달 행사는 신종 코로나 여파 및 하나카드 손님의 소비패턴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하고 핀셋 마케팅 기법을 적용해 손님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이벤트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손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을 오픈‧소셜마켓, 브랜드 쇼핑몰, 면세점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하나카드 손님이 하나카드로 11번가, 지마켓, 옥션, 위메프, 오케이몰에서 결제 시 구매상품, 구매일자 등에 따라 정액할인 또는 구매금액의 3~15%를 할인해준다.

브랜드 쇼핑몰인 골프존마켓, 골핑, 코오롱인더스트리 등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에서는 5만원~100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에서 12만원까지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28일, 다른 쇼핑몰은 이달 29일까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의 빅데이터를 통해 손님이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하실 수 있도록 늘 연구하겠다”며 “매월 진행되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온라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