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8 22:55 (금)
신한카드, 아마존과 ‘졸업‧입학 시즌 이벤트’
신한카드, 아마존과 ‘졸업‧입학 시즌 이벤트’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2.1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 아마존닷컴과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미지= 신한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신한카드는 Amazon.com(아마존닷컴, 이하 아마존)과 함께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오는 26일까지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를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신한PayFAN(신한페이판) 내 해외 직구 〮여행 전문 페이지인 ‘글로벌플러스’를 방문하면 추가 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졸업과 입학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태블릿PC와 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을 비롯해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졸업 〮입학 이벤트는 올해 진행하는 첫 행사로 향후 여러 영역에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카드와 아마존은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편리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3년간 장기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지난해 11월 발표한 바 있다. 아마존은 한국으로 직접 배송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페이판 앱에서 해외 여행·쇼핑 전용 서비스인 글로벌 플러스에 접속하거나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아마존닷컴 메인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또 한 번의 큰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해외직구 고객이 차별적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양사 플랫폼 연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지속적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