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하이투자증권)
(자료=하이투자증권)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31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100년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혜택과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을 3개월간 연 2.99%로 제공한다. 3개월 이후에는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 연 4.5%(개설일 기준 3년간 적용)로 자동 전환되고 이용 고객에게는 현금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비대면 신규 계좌를 개설만 하더라도 현금 1만원, 주식매매금액 100만원 이상시 현금 2만원을 추가 지급하고 타 제휴 채널(OK 캐쉬백, CJ ONE)을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한 경우에는 현금이 아닌 해당 제휴 채널의 포인트로 대체 지급한다.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에 대체 입고한 고객은 순입고(최소 3000만원 이상) 및 매매금액(최소 3000만원 이상) 충족 시 최대 현금 1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비대면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종목추천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1개월 무료체험 기회와 함께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