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오더말고 오너되자’ 이벤트 실시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3일 ‘스타벅스 오더말고 오너되자’ 이벤트를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해외주식 증정 이벤트와 해외주식 수수료 쿠폰 증정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해외주식 증정 이벤트는 미래에셋대우 신규고객과 해외주식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2019.7.1~12.31)으로 진행되며 이벤트를 신청만 해도 스타벅스와 알리바바홀딩스 주식, Global X Cloud Computing ETF 등 다양한 해외주식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해외주식 수수료 쿠폰 증정 이벤트는’ 앞선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신규 고객과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2019.7.1~12.31)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신청 시 선착순 3000명에게 해외주식 수수료(미국, 중국, 홍콩 거래소만 해당) 5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미래에셋대우는 미국 달러에 대해 해외예탁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외에도 약 2000여 종목에 대해서는 기업 개요와 리서치 자료 등을 한글로 제공하여 해외주식 거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평소 해외주식은 국내주식보다 어렵다고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편하고 쉽게 해외주식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미국과 중국시장의 변동성이 큰 편이라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접하기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주식거래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환율변동에 따라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