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신차 비롯해 수입 신차, 중고차 구입할 때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
-가상계좌 이용하면 총 캐시백 최대 1.6%...가상계좌 이용하지 않아도캐시백 1.0%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정부가 「코로나19 경기 종합대책」으로 마련한 승용차 개별소비세 70% 인하에 맞춰 ‘경남BC카드 차량 구매 캐시백 혜택’을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3월 한 달간 제공될 차량 구매 캐시백 혜택은 현대ㆍ기아ㆍ쉐보레ㆍ삼성ㆍ쌍용등 국산 신차를 비롯해 수입 신차,중고차를 구입할 때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을 준다.

세부적으로 CUP(차이나 유니온페이)브랜드 경남BC카드 개인회원이 가상계좌를 이용해 20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기본 캐시백1.2%에 고액 거래 추가 캐시백 0.2%와 CUP브랜드 추가 캐시백 0.2%가 제공돼 총 1.6% 캐시백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500만원 이상 2000만원 미만은 기본 캐시백 1.2%에 CUP브랜드 추가 캐시백 0.2%가 제공돼 총 1.4%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CUP브랜드가 아닌 경남BC카드 개인회원이 가상계좌를 이용해 20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기본 캐시백 1.2%에 고액 거래 추가 캐시백 0.2%가 제공돼 총 1.4% 캐시백 혜택이 있다.

500만원 이상 2000만원 미만은 기본 캐시백 1.2%가 제공된다.

경남BC카드 기업회원이 가상계좌를 이용해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기본 캐시백 1.2%가 제공된다.

BNK캐피탈을 통해 가상계좌를 이용하면 차량 구매 금액과 관계 없이 기본 캐시백 1.4%가 있다.

이외도 공통으로 CUP브랜드 경남BC카드 개인회원, CUP브랜드가 아닌 경남BC카드 개인회원, 경남BC카드 기업회원, BNK캐피탈 모두 가상계좌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차량 구매 금액과 관계 없이 기본 캐시백 1.0% 캐시백 혜택을 준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코로나19 파급 영향 최소화와 조기 극복을 위해각종 지원정책을 확대할 계획이다. 승용차 개별소비세 70% 인하뿐만 아니라 신용ㆍ체크카드소득공제율도 2배 수준으로 확대된 만큼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이 유리한 조건을 놓이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는 코로나19로 피해(예상)를 입은 기업과 개인에게 신용카드 결제대금 최대 6개월 청구 유예, 해당 기간 연체료 면제 등의 혜택도주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