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30 12:20 (토)
KB국민은행, 5월까지 ‘외화 무료배달’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5월까지 ‘외화 무료배달’ 이벤트 실시
  • 안소윤 기자
  • 승인 2020.03.0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 KB국민은행은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80% 환율우대와 함께 외화를 무료로 배달 해주는 이벤트를 이달부터 5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600달러(USD), 6만5000엔(JPY), 550유로(EUR) 이상 환전한 고객이다.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는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앱으로 환전 신청한 외화를 우체국 배달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직접 배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인터넷뱅킹, 리브(Liiv), KB스타뱅킹 및 스마트상담부를 통해 환전을 신청하고, 외화를 받을 날짜와 장소를 지정하면 된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2월 배달 지역을 전국(제주도 포함)으로 확대하고 환전 가능 통화를 기존 6개 통화에서 총 10개 통화(미달러, 유로화, 일본엔화, 중국위안화, 홍콩달러, 태국바트화, 싱가포르달러, 영국파운드, 캐다나달러, 호주달러)로 늘렸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라면 80% 환율우대와 함께 영업점 방문 없이 무료로 외화 실물을 직접 배달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을 통해 환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