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미지=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하나카드는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 손님들의 결제 데이터 및 최근 트렌드 등을 분석해 일상생활에서 자동결제 니즈가 높은 4대 생활밀착업종을 선정하고 손님이 결제의 편리함과 하나머니 적립이라는 1석2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4대 생활 밀착 업종은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으로 신규 정기결제 신청 이후 첫 결제 시 등록한 업종 수에 따라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고객센터를 통해 이달 말까지 원하는 업종에 대해 정기결제를 신청 한 후 해당업종에 대해 5월 말까지 첫 결제(업종별 5000원 이상)를 하면 된다.

하나머니 적립은 오는 6월 말에 이뤄지며 정기결제 신청 및 첫 결제 건수에 따라 1건 5000하나머니, 2건 1만하나머니, 3건 3만하나머니, 4건 7만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임현빈 마케팅본부장은 “손님이 원하는 서비스와 혜택을 분석하고 절약과 집중을 통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는 보다 고도화된 손님 분석을 통해 손님이 인지하지 못했지만 꼭 필요로 하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