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이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이미지= 유진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이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이미지= 유진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유진저축은행은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평가단 2기를 내달 1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고객평가단 2기는 평소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홈페이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 중 1차 서류심사,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서 최종 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약 2개월간 광고 심의 점검, 고객접점 채널 평가,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월 활동비용, 교통비 지급, 우수 제안 포상, 우수 평가단원 포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고객평가단 제도를 신설한 유진저축은행은 상품 및 서비스 개발·기획 단계별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고객과 직접적으로 맞닿는 온라인 서비스와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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