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1 04:45 (월)
NH농협카드, 대구에 코로나19 극복 응원메시지 전달
NH농협카드, 대구에 코로나19 극복 응원메시지 전달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3.3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카드가 고객들의 응원메세지가 담긴 샌드위치 도시락 200세트를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에 전달했다. (사진=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고객들의 응원메세지가 담긴 샌드위치 도시락 200세트를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에 전달했다. (사진= NH농협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NH농협카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과 싸우고 있는 대구 시민들을 격려하기 위해 고객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도시락을 지난 27일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NH농협카드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코로나19 극복 응원 댓글 이벤트’를 열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몇 마디 말로 감사의 마음을 다 전할 수는 없지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영웅입니다’ ‘여러분들의 건강이 대한민국의 희망입니다. 의료진분들 모두 모두 건강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고객들의 응원 메시지는 대구경북지역 소상공인 업체가 판매하는 샌드위치 도시락 200세트와 함께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에 전달됐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코로나19 집단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콜센터 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과 근무환경 개선을 추진했다.

우선 상담사 교대 근무와 동시에 지그재그 앉기와 옆 띄어앉기 자리배치를 적용해 상담사간 이격거리를 1.5m 이상 확보했다.

또 상담사 업무 특성을 반영해 아크릴마스크와 면마스크를 지급했으며 체온 측정, 주기적인 방역, 위생용품 비치 등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상담석 칸막이는 아크릴 패널을 추가 설치해 90㎝ 이상 높이를 유지할 계획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 고객들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대체 사업장 분리 운영, 유연근무제, 재택근무 등 선제적 조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