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1 05:25 (월)
BNK경남은행, 유튜브 공식 채널 ‘경남은행TV’ 개설
BNK경남은행, 유튜브 공식 채널 ‘경남은행TV’ 개설
  • 박민현 기자
  • 승인 2020.03.3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두 개 콘텐츠 잇따라 업로드하며 첫 방송 시작
-'경미가 알려주는 재미난 이야기'와 '알쓸소금 ' 두 가지 코너 통해 고객과 소통
-크리에이터 자격요건 충족해 운영 수익 만일 발생할 경우 전액 기부할 계획

 

BNK경남은행이 또 하나의 소통 창구를 열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유튜브(YouTube) 공식 채널 ‘경남은행TV’를 개설했다고 30일 밝혔다.

경남은행TV(Https://www.youtube.com/channel/UCuOFwQxGzYCCRCRreDB8X0Q)는 지난 27일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경남은행TV | 브이로그, 금융정보를 한 눈에 | 꿀팁 가득한 정보를…’과 ‘[경남은행 미남미녀-경미] ep01 경미의 브이로그. 경미 갑툭 등산? 팔용산에서 귀인을…’이란 두 개의 콘텐츠를 잇따라 업로드하며 첫 방송을 시작했다.

경남은행TV는 '경미(BNK경남은행 미남 미녀)가 알려주는 재미난 이야기'와 '알쓸소금(알아두면 쓸모 있는 소소한 금융정보' 두 가지 코너를 통해 흥미로운 이야기와 각종 정보를 공유하며 고객과 소통한다.

특히 경미가 알려주는 재미난 이야기는 BNK경남은행의 이모저모와 지역 축제ㆍ행사 소식ㆍ이슈 등을 소개한다.

알쓸소금은 BNK경남은행의 금융상품과 이벤트, 각종 금융정보, 지역 브랜드 홍보 등 금융/경제 이야기를 들려준다.

사회공헌홍보부 김형수 실장은 “유튜브 채널 경남은행TV는 BNK경남은행과 고객 그리고 지역민과의 소통 창구로써 은행에 대한 고정관념은 물론 다소 어려울 수 있는 금융/경제 정보를 알기 쉽게 일러주는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 많은 고객과 지역민들의 구독과 좋아요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 유튜브(YouTube) 공식 채널 경남은행TV 시청은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따라 구글 플레이스토어(Play Store) 또는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 ‘유튜브앱(App)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경남은행TV’를 검색하면 된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유튜브 채널 경남은행TV가 크리에이터 자격요건(구독자 1000명과 시청시간 4000시간 등)을 충족, 운영 수익이 만일 발생할 경우 전액을 기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