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등록하고 온라인 쇼핑 시 5% 캐시백
신규발급 후 사용하면 CU 1만원 쿠폰 지급

(사진=한국씨티은행)
(사진=한국씨티은행)

<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마스터 체크카드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쇼핑을 위해 오는 4월 17일까지 온라인 가맹점에 대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씨티 마스터 체크카드를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최대 3만원까지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 해준다.

대상 체크카드는 씨티 글로벌 월렛 체크카드, 씨티 캐시백 체크카드, 씨티 신세계 플러스 체크카드 총 3개 상품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한국씨티은행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참여 등록을 해야 한다.

또 같은 기간 ‘씨티 글로벌 월렛 체크카드’를 신규발급하고 기간 중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주는 신규 발급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한국씨티은행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참여를 등록하고 상품권 지급 조건을 충족하면 모바일 쿠폰으로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이전 씨티 글로벌 월렛 체크카드를 이미 보유하고 있었던 고객은 대상이 아니며, 가족카드나 가족카드 사용금액은 이벤트 조건에 포함되지 않는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온라인 쇼핑이나 결제를 선호하고 있는 요즘, 이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체크카드 이용고객들이 온라인에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